CAFE

댓글

뒤로

* 무릎 위에 충분히 앉아 있기 - 조태성

작성자Israel태성|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창환 작성시간26.06.17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목사님
    늘 한 공간에 있다고 인식하는 것을 넘어서요 그 무릎에 앉으려고 갈망하는 자녀 되길 소망합니다.

    늘 성령님께 머물고 그 가운데 맡기신 일들을 하려고 끈임없이 노력하시는 본이 되어주심에 감사합니다.

    저도 계속 따라가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평안한 오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Israel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임재를 더욱 사모하며 그 안에 머물기를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축복합니다.

    평안한 시간 보내셔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 작성자 김창환 작성시간26.06.17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Israel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Paul_정수 작성시간26.06.17 샬롬♧^^ 목사님
    복된 말씀 감사드립니다.

    언제 어디서든지 가장 큰 상급이신 예수님을 갈망하며 날마다 그 앞에 잠잠히 충분한 시간을 머물러 제 영혼으로 고요하고 평온케 하기를 힘써야 함을 되새깁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Israel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언제 어디서든지 성령님을 의지하시면서 살아가시는 형제님의 삶을 축복합니다.

    어머님 위해서 함께 기도드립니다.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Grace323 작성시간26.06.18 아멘아멘 ^^
    샬롬 목사님 ^^
    너무나 귀한 말씀으로 크신 은혜를 누리며 감사드립니다 ^^
    저희 새싹반에도
    하윤이라는 아이가 있는데요.
    제가 돌보는 아이 중 한명인데요♡♡♡
    틈만 있으면
    엉덩이를 들이밀고
    제 무릎에 앉는 아이랍니다♡♡♡
    다리가 아프고
    무겁지만요^^
    너무나 사랑스럽고
    제 마음에 기쁨이 넘치더라고요^^
    하윤이가 있어서
    목사님의 말씀이 더
    큰 감동으로 다가옵니다♡♡♡
    저도 그런 모습으로
    태도로
    하나님 무릎 위에
    앉아 있기를 더욱 힘쓰겠습니다 ♡♡♡
    거룩한 불만족으로
    성령님을 더욱 갈망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
    쉼있는 밤되셔요 목사님 꾸벅꾸벅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Israel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윤이를 돌보시면서 하나님 사랑을 누리시고 겸손히 은혜를 사모하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감동을 받습니다.

    평안한 시간 보내시고요.
    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
    내일 함께 뵙겠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에스더 작성시간26.06.22 아멘♡
    하나님의 품 안에 파고 들어
    그 사랑 안에 거하길 소망합니다.
    더욱 목마름을 주시고 하나님의 더 깊은 곳에 나아가길 소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Israel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