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 성령님의 임재를 간구합니다 - 조태성

작성자Israel태성|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Paul_정수 작성시간26.06.19 샬롬♧^^ 목사님
    복된 말씀 감사드립니다.

    예수님만으로 충분함을 절감하며, 예수님만 사랑하고 갈망하게 하시는 성령님의 임재를 갈망하면서 성령님을 인격적으로 존중해드리길 계속 힘써야 함을 되새깁니다.

    오늘 금요기도회 온오프라인으로 드리는 저와 모든 분들이 기도의 은혜와 능력을 가득 누리시도록 함께 기도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Israel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샬롬 형제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겸손히 성령님을 의지하시길 힘쓰시는 형제님을 통해 늘 감동을 받습니다.

    어머니 회복을 위해 기도합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밤 보내셔요.
    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Grace323 작성시간26.06.19 아멘아멘 ♡♡♡
    샬롬 목사님 ^^
    너무나 말씀으로
    큰 은혜를 누리며 감사드립니다 ♡♡♡
    저도 거룩한 불만족을
    선택하면
    더욱 성령님의 임재를
    갈망하며
    연습하겠습니다♡♡♡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
    쉼있는 밤되셔요 목사님 꾸벅꾸벅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Israel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거룩한 불만족을 선택하시고 겸손히 성령님을 의지하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감동을 받습니다.

    어머니 권사님 위해 기도합니다.
    평안한 밤 보내셔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에스더 작성시간19:04 new 아멘, 아멘♡
    성령님의 임재를 갈망하며
    임재를 간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Israel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6 new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