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듣는 기도 - 조태성 작성자Israel태성|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Paul_정수 작성시간26.06.21 샬롬♧^^ 목사님오늘도 함께 예배드릴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마더 테레사 수녀님, 존 하이드 선교사님의 듣는 기도 방법에 큰 감동을 받습니다. 저도 본을 받아 응답과 믿음의 확신을 주실 때까지 하나님 앞에 잠잠히 머물러 집중하는 듣는 기도시간 갖기를 힘쓰겠습니다.오늘도 예배 인도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srael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샬롬 형제님^^♧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기도의 은혜를 사모하시는 형제님과 함께 함이 기쁨입니다.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평안한 밤 보내셔요.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race323 작성시간26.06.22 new 아멘아멘 ^^샬롬 목사님 ^^듣는기도를 배우며큰 은혜를 누리며 감사드립니다 ^^기도를 통해 주님의 마음, 고통과 슬픔은 무엇인지들어드리고 싶고요^^순종하길 힘쓰며듣는 기도를 훈련하고요^^존 하이드 선교사님의방법도 사용해보겠습니다♡♡♡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쉼있는 밤되셔요 목사님 꾸벅꾸벅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srael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샬롬 전도사님^^♧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겸손히 기도의 은혜를 풍성하게 누리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늘 감동을 받습니다.오늘도 함께 함이 기쁨입니다.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스더 작성시간26.06.22 new 아멘♡존 하이드처럼 침묵하며 기다리고 여쭙는 기도자 되길 소망합니다.주님의 마음에 귀기울이며기다리시는 중보 기도자 되고 싶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srael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창환 작성시간26.06.22 new 감사합니다. 목사님기도는 하나님과 대화하는 것이라늘 사실과요. 내 생각보다 크신 하나님을 믿고 말씀하실 때까지 멈춰서 듣는 기도에 힘쓰겠습니다.늘 본이 되어 주시고 기도의 은혜를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평안한 밤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창환 작성시간26.06.22 new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