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Grace323작성시간09:10new
아멘아멘 ^^ 샬롬 목사님 ^^ 너무나 귀한 말씀을 마음에 새기며 감사드립니다 ^^ 하나님 마음을 사로잡는 예배를 갈망하면서요^^ 늘 함께하시는 성령님을 존중해드리며 교회공동체에서 성도님들과 함께 예배드리는 모임이 최고의 방법임을 깊이 새깁니다 ♡♡♡ 오직 성령님께서 편히 일하시도록 내어드리며 하나님의 마음을 사로잡는 예배드리길 더 사모하며 배우겠습니다 ♡♡♡ 오늘도 평안한 하루되셔요 목사님 꾸벅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