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작성자유곰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9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노벨브라이트 한국 팬카페에 가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입양식에 맞춰 글 작성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노벨 최애곡 : 

 

입덕 계기 : 인스타 릴스 보고있는데.. 잘생긴 케이코가 계속 떠서 보다가 유다이가ㅠ너무 노래를 잘해서.. 입덕하게되었습니다🥹

 

가입 경로 : 인스타

(ex. 네이버 검색 / 인스타 / 다음카페 / 등)

 

하고 싶은 말 (자유) :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지역 : 경남진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최애곡은 Walking with you 이거입니다! 빼놓고 작성했네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