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왔어요. 왔어

작성자마미맘|작성시간26.06.06|조회수24 목록 댓글 2

지난 마쓰야마 공연에서 노벨시티분들이 갖고 계신 후드타올을 보고 구입했어요. 공홈에서 판매는 하지만 해외 배송이 안되는지라 메루카리에서 구입했어요.
굿즈 하나하나 모으는 재미가 있네요. 조만간 저도 제방 한군데 노벨브라이트 소장품 공간 마련해볼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평생감사 | 작성시간 26.06.06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마미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조금씩 텅장이 되어갑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