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나만의 네일아트

작성자마미맘|작성시간26.06.07|조회수34 목록 댓글 12

네일# 운영하시는 지인분이 저만의 네일아트를 해주셨어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평생감사 | 작성시간 26.06.07 대단하세요 그런 수술 받고 어떻게 콘서트 다니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마미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ㅎㅎ 열정이 앞섰어요. ㅎㅎ그래서 스탠딩은 무리라. ㅜㅜ
  • 작성자평생감사 | 작성시간 26.06.07 아프지 않은 저도 무리이긴 해요 키가 작아서 키높이신발이랑 구매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마미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ㅎㅎ 저도 키가 150밖에 안되어서 스탠딩은 더 무리입니다.ㅋ
  • 작성자평생감사 | 작성시간 26.06.07 저도 키가 작아서 무리이긴 한데 그냥 즐기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