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운영하시는 지인분이 저만의 네일아트를 해주셨어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평생감사 작성시간 26.06.07 대단하세요 그런 수술 받고 어떻게 콘서트 다니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마미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ㅎㅎ 열정이 앞섰어요. ㅎㅎ그래서 스탠딩은 무리라. ㅜㅜ
-
작성자평생감사 작성시간 26.06.07 아프지 않은 저도 무리이긴 해요 키가 작아서 키높이신발이랑 구매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마미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ㅎㅎ 저도 키가 150밖에 안되어서 스탠딩은 더 무리입니다.ㅋ
-
작성자평생감사 작성시간 26.06.07 저도 키가 작아서 무리이긴 한데 그냥 즐기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