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 (많이) 늦은 저의 하코다테 투어 후기 입니당
하코다테 저스틴석이 당첨된 저는 일생일대의 결정을 해야 했습니다.... 신혼여행이냐....노벨브냐....
저의 아주 뛰어난 말솜씨로 남편을 설득해 신혼여행을 하코다테로 가기로 결정‼️
신혼여행 2일차 드디어 공연날이에요😭
저스틴석 최고입니다....유다이 존 5열!!!
공연 시작전 함께 여행 온 미니 유다이와도 인증샷⭐️
5열이지만 홀이 작아서 그런지 엄청 가까웠어요!
마치 마주보며 있다는 느낌...(?) 진짜 가까운 자리라 그런지
공연 끝날때마다 찍어주는 유다이 인스타 스토리에도 저희가 아주 잘보이게 나와버렸답니당😂
하코다테 시민회관 홀 입니다!!
이름이 특이? 귀엽다 했나 저의 짧은 일본어 실력으로는 이해하기 어려웠지만 홀 이름으로 장난치는 멘트도 있었던 거 같아용ㅎㅎ
하코다테는 오징어가 유명한지 유다이가 오징어 노래 부르며 춤도 췄습니당 진짜 진짜...귀여워.....
요것은 네일샵 사장님이 노벨브 공연 잘보고 신혼여행도 잘 다녀오라며 혼을 갈아서 해주신 "피라미드" 앨범 컨셉의 네일 입니다!! 너무 이쁘죠🥰 앞자리 옆자리 앉으셨던 일본 팬분들, 이자카야에서 만난 일본 커플팬 분들도 네일보고 스고이-!!! 하며 엄청 칭찬 해주셨답니다💗
이번 내한 콘 때도 컨셉 잡아서 하고 갈 예정이에요-!!!
뭔가 후기라기엔 엉성 하지만 멘트 내용들과...고런 것들을 아직 정리를 못한 관계로 자랑만 하고 떠납니다...
얼른 정리해서 생생한 후기 들고 올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웅다이 작성시간 26.06.07 엄청 알찬 신행이였겠어요 😆😆
-
작성자마미맘 작성시간 26.06.08 결혼 축하드려요. 신혼여행을 겸한 하코다테투어 너무 좋으셨을것 같아요.~^^홀 공연이라 규모는 작아도 가끼ㆍ이서 볼수 있어서 너무 좋으셨을것 같아요. 킨텍스홀 경우 음향시설이 좋지 않아 사실 내한콘이 걱정이긴 해요. 현지에서 라이브 너무 좋았을텐데 부럽고 멋집니다.~^^
-
작성자평생감사 작성시간 26.06.08 결혼 축카해요 일본가고 싶은데 현생에서의 삶이 도와주지 않네요
-
작성자Lovely_Blessing486 작성시간 26.06.08 우와~정말 뜻깊고 보람찬 시간을 보내셨겠어요
-
작성자유카 작성시간 26.06.13 크으 넘좋으셨겠어요 부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