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정석 앞자리 표 넘기실 분 안계실까요?ㅠ
(F,G)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미맘 작성시간 26.06.10 작년 내한콘때 핸드터치 체육관 돌면서 해줬으니 이번에도 그렇치 않을까요.저는 지정석 R -H석이예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아낌없이주는 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핸드터치가 뭘까요?^^;
-
답댓글 작성자마미맘 작성시간 26.06.10 아낌없이주는 나무 ㅎㅎ 핸드터치는 일본투어중에도 계속 하고 있고 내한콘때도 할거예요. 근데 어디까지가 가능하냐가 관건 구간별 통로쪽은 핸드터치가 유리하겠죠.~^^
-
답댓글 작성자아낌없이주는 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ROSIE 앞자리 빈자리가 안생기네요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