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김맛있게먹는유다이

작성자평생감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44 목록 댓글 4

https://youtube.com/shorts/5rh60dvhiFs?si=WQkJ-MKxNagGRKR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OSIE | 작성시간 26.06.10 어제 인스타 스토리 봤는데 김 먹는 유다이 잘생김..ㅎ
  • 작성자평생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너무 잘생기고 김먹는 모습귀여워요
  • 작성자마미맘 | 작성시간 26.06.11 배송일자 확인해보고 주문해야겠어요. 25일 후쿠오카 숙박하는 호텔로다. 다음 판매예정일. 9월이라니 다케나카노리 맛별로 주문해야겠어요.ㅎ
  • 작성자평생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저도 김좋아하는데 일본배송만 가능해서 먹고싶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