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5rh60dvhiFs?si=WQkJ-MKxNagGRKRL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OSIE 작성시간 26.06.10 어제 인스타 스토리 봤는데 김 먹는 유다이 잘생김..ㅎ
-
작성자평생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너무 잘생기고 김먹는 모습귀여워요
-
작성자마미맘 작성시간 26.06.11 배송일자 확인해보고 주문해야겠어요. 25일 후쿠오카 숙박하는 호텔로다. 다음 판매예정일. 9월이라니 다케나카노리 맛별로 주문해야겠어요.ㅎ
-
작성자평생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저도 김좋아하는데 일본배송만 가능해서 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