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요한군 전번으로 트레이드 신청할건데 당첨이 되었으면 좋겠어요.ㅜㅜ. 트레이드 떨어지면 당일티켓 공략인데 가능할지 모르겠어요. 18일 시작인데ㅜㅜ 맘 비울께요. 일단 25일 후쿠오카는 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미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기운을 주세요.~~^^
-
작성자김지니 작성시간 26.06.12 꼭 당첨되시기를 열심히 바래보겠습니다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마미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기운을 팍팍 주세요. ㅋㅋ
-
작성자Lovely_Blessing486 작성시간 26.06.12 화이팅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마미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기운을 팍팍 넣어주셔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