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유다이 생일 기념 버스투어 !

작성자노벨시티_브라이트|작성시간26.06.12|조회수99 목록 댓글 15

작년에 이어 올해도 버스투어를 진행한다고합니다~
작년엔 히메지 올해는 하코다테 !!

가격면에선 지금 고민하게 되지만 유다이와 사진도 찍고 생파도 하고 갈 수 있다면 재밌을거같아요~

가격
2인 1실 ¥159、800
1인 1실 ¥169,800
*부가세 포함, 식사 : 아침,점심,저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카 | 작성시간 26.06.13 우와대박 정보감사합니다~~
  • 작성자평생감사 | 작성시간 26.06.13 가고 싶다
  • 작성자Lovely_Blessing486 | 작성시간 26.06.13 한국에서 버스투어 해주시면 좋겠어요ㅎㅎ
  • 작성자평생감사 | 작성시간 26.06.13 저도 그 생각했어요 우리나라에서 버스투어해주면 좋을것 같아요
  • 작성자LunaMoon | 작성시간 26.06.16 진짜 너무 가고싶네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