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내한 일요일 취소ㅠㅠ

작성자서빵|작성시간26.06.19|조회수41 목록 댓글 1

학원 수업이 토요일이라 일요일 앞자리 겨우 잡았는데 너무 아쉽고 속상하고ㅠㅠㅠㅠ 고3인데다 8월부터 실기집중 기간이여서 토요일 절대 못가는데ㅠㅠㅠㅠ 내년에도 제발 와주면 좋겠다는 마음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평생감사 | 작성시간 26.06.19 너무 속상하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