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한 일요일 취소ㅠㅠ 작성자서빵|작성시간26.06.19|조회수4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학원 수업이 토요일이라 일요일 앞자리 겨우 잡았는데 너무 아쉽고 속상하고ㅠㅠㅠㅠ 고3인데다 8월부터 실기집중 기간이여서 토요일 절대 못가는데ㅠㅠㅠㅠ 내년에도 제발 와주면 좋겠다는 마음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평생감사 | 작성시간 26.06.19 너무 속상하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