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결국 취소네요 ㅠㅠㅠ 작성자유카|작성시간26.06.19|조회수3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앞자리셨던분들 너무 아쉬울거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미맘 | 작성시간 26.06.20 주최측 잘못인데 노벨브라이트 멤버들이 너무 미안해하고 속상해하더군요. 멤버들도 팬들도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ㅡㅡ 작성자평생감사 | 작성시간 26.06.20 너무 속상해요 노벨라이트가 미안해 하는거 같아서 이건 주최측에서 잘못한건데 너무 속상하지만 토요일 공연 열심히 즐기려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