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위치 좋은것 같아요. 작성자마미맘|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5일보다 26일이 더 좋은듯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평생감사 | 작성시간 26.06.23 부렵다 사진많이 찍으세요 답댓글 작성자마미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공연중에는 사진촬영불가라 공연전후 사진 많이 찍어서 올릴께요.~~^^ 작성자평생감사 | 작성시간 26.06.23 네 작성자유카 | 작성시간 26.06.23 조심히다녀오세요~ 답댓글 작성자마미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옙. 잘 다녀올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