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1K 공격기의 명칭이 스카이레이더 II로 결정 작성자위종민| 작성시간25.03.05|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백선호 작성시간25.03.05 오리지널 A-1이 너무 옛날 것이니 이름을 겹치는 것으로 지어도 헷갈리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 듯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위종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3.06 Good old days가 그리워선지 모르겠는데 신형기들 이름이 죄다 xx II네요. NGAD는 머스탱II가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