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OA-1K 공격기의 명칭이 스카이레이더 II로 결정

작성자위종민| 작성시간25.03.05|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백선호 작성시간25.03.05 오리지널 A-1이 너무 옛날 것이니 이름을 겹치는 것으로 지어도 헷갈리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 듯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 위종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5.03.06 Good old days가 그리워선지 모르겠는데 신형기들 이름이 죄다 xx II네요. NGAD는 머스탱II가 될 지도 모르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