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서퍼하우스!
며칠 비요일에다 북서풍으로
계절에 맞지 않는 바람에
김녕에서 카이트 포일 즐기다가
어제 북동풍 약풍에
제이기 두번째 훈련 실시~~
역시 임프로의 안내로
마스트 70 부력 145 5.0 윙으로
신양에서 물놀이 ~~
아직은 보드에서 균형감과
발위치 잡기도 어려워서 헤맴
겨우 한시간 남짓에
그로기 상태~~
그래도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
다음검색
굿모닝 서퍼하우스!
며칠 비요일에다 북서풍으로
계절에 맞지 않는 바람에
김녕에서 카이트 포일 즐기다가
어제 북동풍 약풍에
제이기 두번째 훈련 실시~~
역시 임프로의 안내로
마스트 70 부력 145 5.0 윙으로
신양에서 물놀이 ~~
아직은 보드에서 균형감과
발위치 잡기도 어려워서 헤맴
겨우 한시간 남짓에
그로기 상태~~
그래도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