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지기 이야기

[제주도에서]초보 훈련 ~~

작성자나침판|작성시간26.06.10|조회수17 목록 댓글 3

굿모닝 서퍼하우스!
며칠 비요일에다 북서풍으로
계절에 맞지 않는 바람에
김녕에서 카이트 포일 즐기다가
어제 북동풍 약풍에
제이기 두번째 훈련 실시~~
역시 임프로의 안내로
마스트 70 부력 145 5.0 윙으로
신양에서 물놀이 ~~

아직은 보드에서 균형감과
발위치 잡기도 어려워서 헤맴

겨우 한시간 남짓에
그로기 상태~~
그래도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모란 | 작성시간 26.06.10 님께서 좋아하는 윙포일이기에 고생도 마다하지 않는 노력이 대단합니다.
  • 작성자무종일 | 작성시간 26.06.10 시작이 반이고, 이제 곧 성공하실겁니다.
  • 작성자길동쓰 | 작성시간 26.06.13 그래도 서서 라이딩되시네요..
    연습양도 좋지만 명코치님께 잘 배우고 계시니 곧 부상하실겁니다
    힘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