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지기 이야기

[제주도에서]신양 남동풍 ~~

작성자나침판|작성시간26.06.15|조회수16 목록 댓글 1

굿모닝 서퍼하우스!
오늘은 제2기 훈련 4일차
신양에서 남동풍은 약간의 파도로
균형잡기가 필요하다.
물때가 간조라 장비를 한참 끌고
포일 70 보드 145에 5.0 윙 세팅~~

신양에서 물놀이 ~~

남동풍 약풍에
대략 한시간 남짓 훈련에
저녘때 넉다운~~
아무래도
내일은 쉬어야 할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모란 | 작성시간 26.06.15 새로운 윙포일에 도전하신 분이 그래도
    열심히 연습하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