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서퍼하우스!
오늘은 제2기 훈련 4일차
신양에서 남동풍은 약간의 파도로
균형잡기가 필요하다.
물때가 간조라 장비를 한참 끌고
포일 70 보드 145에 5.0 윙 세팅~~
신양에서 물놀이 ~~
남동풍 약풍에
대략 한시간 남짓 훈련에
저녘때 넉다운~~
아무래도
내일은 쉬어야 할 듯~~
다음검색
굿모닝 서퍼하우스!
오늘은 제2기 훈련 4일차
신양에서 남동풍은 약간의 파도로
균형잡기가 필요하다.
물때가 간조라 장비를 한참 끌고
포일 70 보드 145에 5.0 윙 세팅~~
신양에서 물놀이 ~~
남동풍 약풍에
대략 한시간 남짓 훈련에
저녘때 넉다운~~
아무래도
내일은 쉬어야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