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항구의 청춘시/원곡 남인수/독립군

작성자독립군.|작성시간26.06.10|조회수76 목록 댓글 9

~인동님 원곡 반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찰리 | 작성시간 26.06.12 독립군님의 독특한 바이브레이션이 돋보이는
    노래입니다~^
    즐감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독립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박찬기님이 이 바이브레이션을 흉내 내보려 했지만 잘 안 된다고 하셨는데~~ㅎㅎ
    아무튼 즐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박찬기 | 작성시간 26.06.13 역시 독립군 선생님께서는 노래를 정말아름답게 불러주시네요.
    맑고 고운 목소리가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은쟁반에 옥구슬 구르는 듯한 표현이 딱 맞습니다.
    들을수록 마음이 편안해지는 정말 멋진 노래를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울 선생님께서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십시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독립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울 박찬기님이 찾아 주셨네요~~
    어떻게 이 항구의 청춘시 노래는 다 배우셨나요?
    제가 노래를 너무 늦게 불러 올렸나 봅니다~~ㅎㅎ
    그래도 박찬기님의 멋진 노래 기대하겠습니다~~
    박찬기님~~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박찬기 | 작성시간 26.06.14 독립군. 네, 선생님 열심히 배워서 잘은 못하지만 한번 불러 보겠습니다. 오늘 밤 설렘에 잠이 안 오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