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너진사랑탑 불러봤어요 작성자사랑해요남인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살 남인수선생님 팬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독립군. | 작성시간 26.06.20 사랑해요 남인수님~안녕하세요~~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신 것 같네요~~20살 젊은 분이 남인수 선생님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보기 어려운데 아주 잘 불러 주셨네요~~그런데 좀 아쉬운 것은 3절까지 완창을 불러 올려 주셨으면 더욱 좋았을 것 같습니다~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불러 주세요~~^-^ 작성자경산 | 작성시간 26.06.21 30년 후 미래에 남인수팬카페를 이끌어 갈 주인공~~~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