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솔이 작성시간 26.06.17 현광님께서 멋진 듀엣곡을
만들어 주셨네요
넘 아름다워요~~!!!
사실 선생님의 이 노래하시는 모습과 노래가 너무 좋아 저도 배워보려고 마음 먹게 되였습니다 연습도 이 노래를 보고 했었구요
두분의 아름다운 음색이 너무 잘 어울리고 감정살린 노랫말이 애절하게 가슴에 와 닿습니다
바닷가에서의 이별의 아픔이 눈에 선해져 옵니다
두분의 멋진 노래, 현광님의 노래살림 멋진 편집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현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행님!ㅎ
-
작성자현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철썩이는 파도 소리 사이로 전해지는 이별의 마음을 담아보았습니다. 사진 속에 담긴 풍경과 노래가 여러분의 지친 마음을 조금이나마 어루만져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현광의 편집으로 담아낸 이 서정적인 순간,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
작성자불휘 작성시간 26.06.17 와~~~((((
넘 잘 만들었네요
부럽부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