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찰리 작성시간 26.06.18 서정적인 가삿말에
애잔한 멜로디
한솔이님의 묵직한 저음이
어울려 앙상블을 이루고
있네요~^
늘 건강하셔서 좋은 노래
많이 불러 주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한솔이 작성시간 26.06.18 오~!
찰리님이 부족한 노래 들어 주셨네요
스승님으로부터 노래에 강약을 좀더 주라는 지적받은 노래입니다
찰리님 추천으로 노래와 가사가 넘 좋아서 배우기 사작한 노래인데 그래도 나름 의미를 가지고 연습하고 또 불렀기에 보람이 있었습니다
앞으로 지적받은 점 보완하여 더 나은 노래
부룰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불휘 작성시간 26.06.18 추억에 운다
첨 들어보는 노래였네요
한솔이 님이 라이브때 너무도 잘 불러 주셔서
다시 또 들어봅니다
현광님이 영상을 정말 잘 만들어 주셔서
최고의 작품이 되었네요
박수 많이 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솔이 작성시간 26.06.19 와우 ~!
불휘님께서 그 소란 속에서도 제 노래를 잘 들어주셨나 봅니다
잘 블렀다고 격려도해주시고 ~!!
감사합니당~!!
노래가 참 좋은데 노래의
참맛을 제대로 살리지를 못해 제 스스로도 많이 아쉽기도 합니다
좀더 노력해 더 발전된 노래 부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찾아주셔서 거듭
감사드립니다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