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이태원 네온사인 아래에서 듣는 불휘의/ 이태원연가 작성자현광|작성시간26.06.20|조회수3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watch?v=-MvHnVZSRGg&si=ztPxd1Sf828jFHT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솔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불휘님의 멋진 노래 이제야 듣습니다 힘이 있으면서도 애절한 목소리로 밤부르스의 여운을 잘 그려주고 있네요우리 모두가 공감되는 그런 사랑의 노래를요현광님의 편집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노래를 한층 돋보이게 해주사구요 작성자경산 | 작성시간 07:00 new 김화순님 이렇게 잘 부르시는 거 이제 알았네요. 작성자현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49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