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퇴근길, 이태원 네온사인 아래에서 듣는 불휘의/ 이태원연가

작성자현광|작성시간26.06.20|조회수33 목록 댓글 3

https://youtube.com/watch?v=-MvHnVZSRGg&si=ztPxd1Sf828jFHT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솔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오~!
    불휘님의 멋진 노래 이제야 듣습니다
    힘이 있으면서도 애절한 목소리로 밤부르스의 여운을 잘 그려주고 있네요
    우리 모두가 공감되는
    그런 사랑의 노래를요
    현광님의 편집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노래를 한층 돋보이게 해주사구요
  • 작성자경산 | 작성시간 07:00 new 김화순님 이렇게 잘 부르시는 거 이제 알았네요.
  • 작성자현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49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