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회 2026년 6월 운영위원회가 2026년 6월 21일 교중미사 후 강당에서 개최되었다.
왕경오 안셀모 회장은 인삿말을 통해 어제 있은 연령회 주관 장례미사와 장례식에 참석한 연령회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표명하였다. 허상희 골롬바 총무는 일전에 개최된 운영위원 베티성지 순례 연수 결과와 경비 결산을 상세히 보고 하였다.
회의를 마친후 성당 바깥의 식당에서 운영위원 단체로 점심을 나누었다
다음검색
연령회 2026년 6월 운영위원회가 2026년 6월 21일 교중미사 후 강당에서 개최되었다.
왕경오 안셀모 회장은 인삿말을 통해 어제 있은 연령회 주관 장례미사와 장례식에 참석한 연령회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를 표명하였다. 허상희 골롬바 총무는 일전에 개최된 운영위원 베티성지 순례 연수 결과와 경비 결산을 상세히 보고 하였다.
회의를 마친후 성당 바깥의 식당에서 운영위원 단체로 점심을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