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친목

사칭이죠??

작성자아뜰리에|작성시간26.06.03|조회수280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뜰리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 진짜할일들없나봅니다;;
  • 작성자치유엔규덕질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와 있었네요!😠
    깜짝 놀래서 아이디 제대로 못 보고 가수님인 줄 알뻔 했어요! 바로 신고 차단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뜰리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래서 계정을 항상 저는 비공개로 해놔요;;
    저런 사칭범들때문에😰😰
  • 답댓글 작성자치유엔규덕질 | 작성시간 26.06.03 아뜰리에 조심해야 겠어요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박금화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조심해야겠어요 좋은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