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단오날이니까, 특별히 정열의 빨간 옷을 입은 가수님 영상으로 하루를 마무리해 봅니다❤️
사실 단오는 핑계고... 가수님 노래를 너무너무 잘 부르셔서 다들 한 번 더 보시면 좋겠네요
가수님 목소리로 힐링하시며 편안한 금요일 밤 되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NPid0tRFl-w?si=WR_gHtgt5EbAlNaD
출처는 다들 아시쥬?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맞이 작성시간 26.06.19 오늘이 단오^였군요 ㅎ
가수님 노래도 👍
가수님 빨강 가디건도 👍
-
작성자치유엔규덕질 작성시간 26.06.19 우리 가수님 정말 팔색조이십니다ㅠㅠ!!
두근두근🥹💘 -
작성자샤론 작성시간 26.06.19 울가수님 빨강가디건 잘어울려요
덕분에 가수님 노래듣고 갑니다 ^^😀 -
작성자이브누나 작성시간 26.06.20 흰검청 말고도 색감 옷도 잘 어울리죠^^ 이 영상은 봐도봐도 어쩜 노래를 저리 잘하는지 감동이에요~
-
작성자미루 나무 작성시간 26.06.20 꺅!!!!!!
시상에나
빨간색 이렇게 잘 어울리는 사람 본적이없다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