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친목

'12월의 기적주의보' 팬송!!(제목변경)

작성자오늘도디데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80 목록 댓글 27

잠이 오지 않아 만들어봤어요ㅎㅎ
규모닝 하시라고 새벽에 투척!!

(엑소 노래와 같아서 변경ㅋㅋ)
팬송 입니다🤍
제목: '12월의 기적주의보'
* 작사: 오늘도디데이
* 작곡:AI
저작권,업로드 문제없음


곡 제목은 가수님의 정체성과 '기적주의보'의 답가? 느낌을 살려서 “12월의 기적주의보”로 지어봤습니다.
표절의혹 있음ㅋㅋㅋ
프롬프트만 잘 넣어주면 세상 재밌...😍

가사 한 줄 한 줄마다 우리 가수님의 노래 제목들이 숨어있으니 숨은 제목들을 찾아보는 재미도 함께 느껴보세요!!ㅋㅋㅋ

영상으로 퀄리티있게 만들고 싶었는데
아직 새내기 팬이라 마음에 쏙 드는 사진이 많이 없어요ㅠㅠ 감사하게 하루님께 동의를 얻어
의미있는 사진으로 간단하게 가사를 넣어서 제작해 봤습니다.

부족한 솜씨라도 예쁘게 들어주세요오? 🥰

기적주의보 발음 기적주웨에보ㅋㅋ라고 하는
AI 킹 받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유엔규덕질 | 작성시간 26.06.21 우와 오늘도디데이님 너무 훌륭하셔요😃👍

    12월에 부는 바람처럼 차디찬 마음이 느껴질 때면~ 어두운 밤하늘을 바라봐 가장 따뜻하게 반짝이는 별이 될게~ 쉼 없이 달려온 나에게 너는 존재만으로 위로가 돼~ … 서운한거 없지 웃어주던 너~ … dk와 d-day가 만드는 아름다운 story~ … 먼 길 지나 우리 만난 그 날처럼~

    가사가 참 예쁘면서 뭉클해요😭
    오늘도 디데이님들 덕분에 따뜻한 주말 오후가 되어가네요:)
  • 답댓글 작성자오늘도디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제가 치유님 글 읽을 때마다 느낀 건데 저랑 말의 온도가 참 비슷하신 분 같아요🤗

    저 정성 어린 댓글로 가사 하나하나 쓰신 건 또 얼마나 감동입니까😭
    우리 콘서트장에서 꼭 만나요!
    내일부터 한 주 뽜이팅 넘치게 보내봅시다 규나잇♥
  • 작성자미소가이쁜천사 | 작성시간 26.06.21 너무 좋아요 ~신나고 가사도 좋고~^^
    가수님도 들으시면 너무너무 좋아하실거같아요
    오늘도 디데이님 짱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오늘도디데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예쁜 말씀 감사합니다🥰
    만드는 재미도 나누는 기쁨도 있으니 기부니가 짱이네요♥️♥️♥️
  • 작성자피카츄 | 작성시간 26.06.22 new 세상에~ 어쩜 우리 DK님 팬 아니랄까봐~음악성도 어쩜 이리 너무 좋으세요~^^
    가사 하나하나가 우리 디데이님 맘 대신 담아서 노래를 만들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노래 너무 좋아요~♡
    감동이 밀려와 살짝 눈물이 핑 돌 뻔했어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울 DK님 들으면 너무 좋아하실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