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열린음악회 녹화방송 보러 서울로 고고씽합니다^^~
방송국 구경도 가고
가수님도 보고~
기대 반, 설렘 반.
벌써부터 마음이 두근두근하네요. 😊
좋은 추억 만들고 오겠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박금화 작성시간 26.06.23 new
세라리 저도 본방보면서 울가수님 많이 응원할게요 DK가수님 디데이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뀨우하뚜 작성시간 26.06.23 new
세라리 부러버용...방송국 구경에 가수님까지...부러움 투성이네용ㅎㅎ
저는 열씨미 조용히 응원하고 잇으께용 제몫까지 응원부탁드려용💕💕💕💕💕 -
답댓글 작성자세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뀨우하뚜 큐우하뚜님 ~
응원글 감사합니다^^
오늘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
작성자츄파츕스 작성시간 26.06.23 new
이제 좀 있으면 녹화시작하겠네요! 날이 무더운 만큼 뜨겁고 열정적인 무대가 될거 같아요🤗 세라리님의 긍정에너지로 가수님 마구마구 응원해주시고 오셔요!! 그러면 함께하는 디데이분들도 힘을 얻으실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세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츄파춥스님^^
오늘 일당100으로 열심히 응원 하겠습니다^^~♡
응원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