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가수님이 무대위에서 노래부르실때 제일 빛나도록
멋있어요 온세상이 빛나는노래로 물들을때 가장
예쁘고 귀엽고 밤하늘의 수놓은 반짝이는
별같아서 대규가수님이 더욱 더 멋있게 부르셨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대규가수님이 디데이전체에게 줄수있는 것은 노래를 대규가수님께서 디데이전부에게 불러주시는 것 자체가 선물인거예요 디데이전체가 듣고따라부르면서 자동으로 외워지는 거일테닌까요 사랑하는대규가수님 노래선물주셔서 고마워요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