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인스타 계정 - chicken_inthe_lab)
오늘도 이곳에는 비가 내리고 있네요.
덕분에 조금은 여유롭고 차분한 아침을 보내고 있습니다.
가수님은 오늘 컨디션은 괜찮으신지 문득 안부를 드려봅니다.^^
얼마 전 한 글을 보게 되었는데,
“어떤 대상을 온 마음을 다해 좋아할 수 있다는 것이 참 소중한 일”이라는 문장이 오래 마음에 남더라구요…
살아가다 보면 설레고 가슴 뛰는 일들이 점점 줄어드는 것 같은데,
누군가를 진심으로 응원하고 좋아할 수 있다는 것은 생각보다 큰 행복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람마다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는 이유는 다 다르겠지만,
저는 가수님을 알게 된 이후로 일상 속에서 좋은 것들을 조금 더 찾게 된 것 같아요.
좋은 글을 읽고,
좋은 노래를 듣고,
주변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려고 노력하게 되고,
하루를 보내는 몸과 마음가짐도 조금 더 건강해졌습니다.
돌아보면 그 변화의 한편에는
가수님이 전해주시는 선한 영향력이 있었던 것 같아요.
한 사람의 진심 어린 말과 노래,
그리고 삶을 대하는 태도가
다른 사람의 일상에도 좋은 에너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 주셨거든요.
그래서 늘 감사한 마음으로 응원하고 있습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웃음과 따뜻함을 더하고,
좋은 마음이 또 다른 좋은 마음으로 이어지게 만드는 힘을 가진 우리 가수님.^^
오늘도 건강 잘 챙기시고,
비 오는 날의 여유처럼 편안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