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님 안녕하세요😊
지난주부터 이번주까지 공연과 행사들이 계속 이어졌는데, 수고 많으셨어요✨
지난주, 이번주 공연도 많은 디데이분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주셨을 텐데 그만큼 DK님도 스스로를 잘 챙기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요즘 가장 기다리는 건 정식 콘서트 소식이에요🎵✨
행사나 공연 영상들을 보면서도 행복하지만, 역시 콘서트는 또 다른 특별함이 있잖아요🥹
무대 위에서 노래하는 DK님을 한참 바라보고, 같은 공간에서 같은 노래를 듣고, 여러 디데이분들과 마음껏 응원할 수 있는 그 시간이 어서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ㅎㅎ
그래서 콘서트 얘기가 있을까하고 팬카페를 더 자세히 보게 된답니다🤭
언젠가 정식 콘서트 소식이 들려오면 누구보다 설레는 마음으로 달려갈 준비를 하고 있을게요✨
DK님이 행복해야 디데이들도 행복하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