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규 가수님께
규모닝에요 야근근무 끝나구
집에오는길에
인형뽑기방에 들렸는데요 짱구 열쇠고리가 있길래
뽑아봤습니다
짱구처럼 귀여워서요
보낼려고해요 잘간직해주세요
보낼생각에 이리도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차에다가 두시면 좋겠어요
눈에 보이는곳에 있었음 바램이예요
전이만 자려가보겠습니다
오늘여수낼하동 잘갔다오세요...못가서아쉽지만요
다음에 기회가 있을거라 생각해요
몸컨디션 잘챙기시구요
항상 화이팅 입니다 사랑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