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ear. DK

[고마워]나의 가수님 덕에 이틀 연속 너무 행복했어요😍

작성자임몽실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44 목록 댓글 0

나의 가수님~ ❤️
여수 모이핀 공연부터 하동 치맥 페스티벌까지
너무나 보고싶었던 가수님을 이틀 연속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현생을 핑계로 가수님 공연을 다른 디데이 분들처럼
매번 찾아다니지는 못하지만
이렇게 일정이 맞을때 본다는건
저에게 행복이고 기쁨이예요🫶
팬들을 사랑하는 눈빛을 볼때마다 내가 이 가수님을
좋아하고 응원하고 있다는것에도
어깨가 으쓱~!!!😁
늘 아프지 않고 오래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더위가 점점 심해지는데 가수님도 건강 꼭 잘 챙기세요~

아~ 그리고 하동 퇴근길은.. 팬으로 조금 미안했어요~
너무 오래간만에 봤다는 이유로 질서를
못 지킨거 같아서요
가수님의 안전이 우선이라는 것~ 다시한번 기억하고~!!!
다음에 볼땐 조금 더 어른스러운 팬 매너로 뵐께요~^^;;;
늘 조건없이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우리 가끔씩 봐도 좋으니 오랫동안 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