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ear. DK

[고마워]가수님 감사해용♡♡♡

작성자뀨우하뚜|작성시간26.06.15|조회수186 목록 댓글 0

디데이되구 저에겐 절대 잊을수없는 특별한날이 된 여수에요♡♡
그토록 하고싶엇던것들중 2가지나 이루게 해줘서 넘감사해요♡
첨으로 선물도 가수님께 직접전해드리고 손터치(?)도 햇어요!!!
아직도 그날 그순간이 짜릿해요♡
너무 행복한 특별한 순간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너무 마니마니.....사랑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