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ear. DK

부산공연은 또 언제쯤?

작성자예쁜짱|작성시간26.06.18|조회수260 목록 댓글 0

대규님 작년에는 대규님을 몰라서
부산공연 못 갔네요 ㅜㅜ
부산공연은 또 언제쯤? 할까요?
아님...
김해나 양산, 울산이라도 ㅎㅎ
해 주세요~^ 제발^ 부탁^^
노래 제목처럼~~#
제발 ~~~!!!
부탁!!!!!
(매일 10번 이상 듣고 있는거 알란가 모를란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