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사항

[공지사항][KBS 열린음악회] 녹화 팬석 신청받습니다.(마감)

작성자major9_official|작성시간26.06.19|조회수2,099 목록 댓글 49

안녕하세요. 메이저나인입니다.
[KBS 열린음악회] 녹화 DK님 팬석 32명을 모집합니다.

현재 모집인원이 마감되어 댓글 작성이 불가하며, 선착순 명단은 추후 공지드리겠습니다

✅️ 녹화 안내
• 일시 : 2026년 6월 23일(화)
• 시간 : 오후 7시 입장, 7시 20분까지 착석 

• 티켓 배분 시간: 오후 6시 30분 예정 (현장 상황에 따라 추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장소
• KBS 공개홀

✅️ 팬석 신청
• 신청 시작 : 6월 19일(금) 오후 4:00

• 신청 마감:  6월 21일(일) 오후 6:00 
• 신청 방법 : 해당 게시글 비밀댓글 작성 (성함 / 전화번호 / 생년월일)
• 모집 인원 : 32명
• 오후 4:00 이후의 댓글만 인정됩니다. (선착순 선정)  

✅️ 현장 팬매니저 모집
당일 녹화 현장에서 팬매니저 역할을 맡아주실 분 1명을 모집합니다.
팬매니저를 희망하시는 분은 팬석 신청 시 댓글에 현장 관리 가능 여부를 함께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착순으로 1명을 선정하여 별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 팬매니저 역할
• 인원 인솔 및 현장 관리
• 팬석 티켓 배부
(입장 시간 1시간 전에 도착하여 팬석 티켓 수령)

✅️ 유의사항
- 15세 미만 입장 금지
- 공연 중 사진 및 동영상 촬영 금지
- 중간 퇴장 및 노쇼 불가
- 일반 방청과 중복 신청 불가

방송국 사정으로 일반 방청 신청과 팬석 운영이 중복될 수 있어 팬석을 사전에 오픈하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에 방송사 공지 이후 팬석 관련 내용을 안내드리게 되었으며, 팬 여러분의 너른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