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리 풀잎이들 IM뱅크 금융 박물관에 다녀왔습니다!
박물관에 도착 후 박물관을 안내해주실 박물관 선생님과
인사를 나눈 후 박물관 탐색을 했습니다.
여러 화폐를 살펴 보고 현재와
다른 화폐의 모습도 찾아보았어요.
그리고 난 후 향기반 친구들이
은행원과 은행에 온 손님이 되어 보았답니다!
은행원 친구들은 벨을 직접 눌러 보고
손님 친구들은 번호표를 뽑고
내 번호에 맞는 자리에 착석 후
비밀번호도 만들어 보았답니다^^
명예행원증을 만든 후 향기반의 현장체험학습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우리 아이들 잘 다녀왔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