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향기반(7세)

☘️풀잎향기-상추김밥

작성자풀잎향기반교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35 목록 댓글 0

향기반 친구들이 상추김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김 위에 밥을 깔고
밥 위에 단무지, 햄, 맛살을 올리고
요리 주인공인 상추를 올려 밥을 똘똘똘
말아보았어요^^

채소를 좋아하던 친구들도
맛있게 냠냠 먹고
채소를 덜 좋아하던 친구들도
내가 만든 김밥을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