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향기반(7세)

☘️풀잎향기-캠핑DAY1🏕(P.B.L프로젝트: 여행을 떠나자)

작성자풀잎향기반교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39 목록 댓글 0

향기반의 P.B.L프로젝트(여행을 떠나자)
두번째 여행!

바로바로
교실 속 캠핑으로 떠났습니다!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누다
"선생님! 교실에서 캠핑해요!"라고 말하여
우리반은 교실에서 캠핑존을 만들었어요^^

재활용품놀이를 하고 싶다고 이야기 했던
아이들의 의견에 따라
캠핑환경을 재활용품을 이용해
함께 만들었답니다^^


<낚시놀이🎣>



<바베큐파티놀이🍖>


<캠핑카🚌>


<캠프파이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