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향기반(7세)

☘️풀잎향기반-100일 파티2🤍(우리의 100일을 축하합니다!🎉)

작성자풀잎향기반교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43 목록 댓글 0


🤍향기반 100일 파티!🤍

캠핑데이 때 주웠던 나뭇잎으로
인디언 모자를 만들었습니다!

인디언 모자를 만든 후
100일 기념 영상도 찍어 보았습니다
아이들의 씩씩한 모습,
부끄럽지만
열심히 소리내려는 모습
전부 사랑스럽고 예쁘게 봐주세요^^

그리고

100일 동안 저와 우리 아이들을
믿고 따라와주신
우리 풀잎이 부모님들💚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늘 따뜻한 사랑과 관심으로 함께해 주신
학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가정에서 보내주시는 응원과 격려 덕분에
우리 친구들이
하루하루 즐겁게 성장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아이들의 반짝이는 순간들을 함께 나누며,
웃음이 가득한 향기반이 되겠습니다.🌷

소중한 100일을 함께 축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