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반 100일 파티🤍
설레는 마음으로 시작했던
7살의 유치원 생활이 어느덧 100일을 맞이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웃고, 배우며 하루하루 소중한 추억을 쌓아온 우리 향기반 친구들!🥰
즐거운 100일 파티를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백일 기념으로
7살의 유치원 생활의 좋았던 점을 작성하여
100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웃으며 특별한
추억을 가득 담은 하루였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고 밝게 성장하며,
행복한 추억을 하나씩 만들어 가는
향기반이 되겠습니다.🤍
<7살의 유치원 생활 좋았던 점>
<100을 만들어요!>
❣️원장님과 함께 사진촬영!❣️
<파스텔로 배경을 칠해요>
🤍100과 단체샷!🤍
💚우리 풀잎이들은 어떤 좋은 점을 적었을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