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향기반(7세)

☘️풀잎향기-100일 파티1🤍(우리의 백일을 축하합니다🎉)

작성자풀잎향기반교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41 목록 댓글 0

🤍향기반 100일 파티🤍

설레는 마음으로 시작했던
7살의 유치원 생활이 어느덧 100일을 맞이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웃고, 배우며 하루하루 소중한 추억을 쌓아온 우리 향기반 친구들!🥰

즐거운 100일 파티를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백일 기념으로
7살의 유치원 생활의 좋았던 점을 작성하여
100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웃으며 특별한
추억을 가득 담은 하루였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고 밝게 성장하며,
행복한 추억을 하나씩 만들어 가는
향기반이 되겠습니다.🤍


<7살의 유치원 생활 좋았던 점>


<100을 만들어요!>


❣️원장님과 함께 사진촬영!❣️


<파스텔로 배경을 칠해요>


🤍100과 단체샷!🤍


💚우리 풀잎이들은 어떤 좋은 점을 적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