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향기반(7세)

☘️풀잎향기반-식생활개선사업(깍두기)

작성자풀잎향기반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32 목록 댓글 0

향기반 친구들이 깍두기를 만들었어요!

식생활개선사업에서 와주신
선생님들과 함께 깍두기를 만들었습니다!

깍두기를 만들기 전
설탕, 매실청, 소금 등 다양한
맛내기용 조미료들의 맛을 보며

"써요! 짜요! 달아요!" 등

다양한 맛을 느껴보았습니다!

그 후에 드디어 아이들이
무를 자르고 소금물에 절이고
양념을 만든 후 무와 섞으며
함께 깍두기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