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맑은샘물반(6세)

푸드아트 - 감자오리🥔🐥

작성자맑은샘물반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35 목록 댓글 0

안녕하십니까 샘물반 학부모님☺️

오늘은 우리 샘물반과
우리가 직접 딴 감자로 푸드아트 활동을 했어요 !

<감자오리 만들기>
1. 삶은 감자를 으깨고 우유를 조금 넣어요
2. 동그란 모양으로 2개 만들어요
3. 검은 깨로 눈을 만들어요
4. 옥수수콘으로 코와 발을 만들어요
5. 방울토마토를 반틈 썬 뒤 머리에 씌워줘요
6. 맛있게 먹어요

샘물이들이 직접 딴 후 활동해서 더욱
흥미로워하고 즐거워했답니다 ! 😊
사진보시고 이야기 나눠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