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새싹반(5세)

푸른새싹반 숲체험

작성자26년 푸른새싹반 교사|작성시간26.06.16|조회수39 목록 댓글 0

6월 숲체험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하늘거울을 활용해
다양한 자연물을 관찰해보았어요

솔방울 야구, 솔방울 골프를 해보기도 하고⚾️
다양한 자연물을 모아 나뭇잎 피자도 만들어보고🍕
떨어진 나무껍질을 탐색해보기도 했답니다🪵

휘어진 나무와 곧은 나무를 유심히 살펴보더니
“직선 나무다!” “곡선이다!”라고 외치던 푸른새싹반🌱
미술 시간에 배운 직선과 곡선의 형태를 기억하고
숲에서 직접 찾아보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