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새싹반(5세)

텃밭체험-감자 수확하기

작성자26년 푸른새싹반 교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41 목록 댓글 0

오늘은 새싹반 친구들과 함께
감자를 캐러 다녀왔답니다^^
출발 전부터 기대감에 잔뜩 부풀었던 새싹이들🌱

뜨거운 햇볕 아래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호미를 이용해 조심조심
또 열심히 수확한 감자🥔

오늘 유아들 편으로 감자를 보내드렸습니다^^
가정에서 유아들과 함께 요리하고 먹어보며
오늘 활동 이야기 나누어 주시면
더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