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잎새반(5세)

6월 1주 ♡6월6일 현충일, 우리나라를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26년 예쁜잎새반 교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35 목록 댓글 0

현충일의 의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태극기를 어떻게 달아야 하는지 함께 알아 보았어요!

또 친구들과 함께 현충일 무궁화 토퍼를 만들어 보며 

현충일을 기념하고 우리나라를 지켜 주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보았답니다 ☺️

 

'우리나라를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태극기 만들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