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잎새반(5세)

6월 2주 ♡견학-대구미술관♡

작성자26년 예쁜잎새반 교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51 목록 댓글 0

방과후 음악 수업 사진에 영상이 추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우리 친구들과 함께 대구미술관 견학을 다녀왔어요~
개관 15주년 기념 특별전 '서화무진' 미술 전시를
관람하며 다양한 미술 작품들을 만나 보았어요!
작품을 감상하며 "무엇으로 그렸을까?"
"어떻게 만들었을까?" 궁금해 하기도 하고
멋진 작품에 감탄하는 모습도 보였어요 :)

또 미술관에서 지켜야 할 예절을 배우며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