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에 입학한 지 100일이 된 예쁜잎새반 친구들이
흰색 옷을 입고 등원하여 뜻깊은 100일 행사를 했어요!
스스로에게 축하의 마음을 담아 100일 기념 왕관을
만들고 3월의 내 모습과 100일이 된 지금의 모습을
비교해 보며 얼마나 성장했는지 이야기 나누어 보았어요
100일동안 우리 친구들이 씩씩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항상 따뜻한 응원과 든든한 지지를 보내주신
예쁜잎새반 학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Can you believe it?
We already spent 100 fantastic days
together learning and sharing our big dreams!
믿어지시나요?
우리는 이미 100일이라는 환상적인 시간을
함께 보내며 배우고 큰 꿈을 함께 키워 왔어요!
🤍
🩵
🤍
🩵
🤍
🩵
🤍
🩵
🤍
🩵
🤍
🩵
🤍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