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잎새반(5세)

5월 4주 ♡체육-빌리보 균형놀이♡

작성자26년 예쁜잎새반 교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26 목록 댓글 0

먼저 빌리보 교구 위에 올라가 균형을 잡아보며 

기구를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음악이 들릴 때는 빌리보를 밀면서 움직여 보고
음악이 멈추면 그대로 앉아 꼭꼭 숨어 보기도 했어요!

또 빌리보 안에 들어가 팽이가 된 것 처럼
몸을 빙글빙글 돌리며 신나게 놀이해 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