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잎새반(5세)

6월 1주 ♡음악-Heel and Toe Polka / 박자 익히기♡

작성자26년 예쁜잎새반 교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36 목록 댓글 0

음악 선생님과 함께 배운 폴카 음악에 맞춰 친구들
앞에서 춤을 선보였어요~ 영상 속에서는 조금
부끄러워하는 모습도 보였지만 수업 시간에는
음악에 맞춰 동작을 즐겁게 따라하고 있어요👍🏻

또 선생님이 부르는 숫자 만큼 딸기를 담아보는
활동을 하며 수 개념과 박자감을 함께 익혀 보았어요!
마지막에는 딸기 쉐이커 악기를 흔들며

음악의 빠르기와 박자감을 함께 익혀 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